톨리아, 국제 지불 조건 데이터베이스 발표

IT/과학


IT/과학

톨리아, 국제 지불 조건 데이터베이스 발표

M 최고관리자 0 2,995 2020.11.06 16:23

지불 조건에 관한 각국 정부의 법·규정 망라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0년 11월 06일 -- 운전자본 관리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톨리아(Taulia)가 ‘국제 지불 조건 데이터베이스(International Payment Terms Database)’를 선보였다. 지불 조건에 대한 세계 전역 60여개국 법·규정을 세세하게 정리한 데이터베이스다.


톨리아는 지불 조건과 관련해 회사의 분석 역량을 강화하는 한편 복잡하고 방대한 법규 속에서도 각종 사업이 순항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국제 지불 조건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했다. 톨리아는 그 동안 자원을 쉽고 포괄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180여개국의 법률 문서 및 새 조항을 입수하고 각국 정부 무역 및 산업 부서와 소통해왔다. 톨리아의 데이터베이스는 지불 조건 관련 법·규정이나 특징 등을 국가별로 정리했기 때문에 지역별 규제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밥 글롯펠티(Bob Glotfelty) 톨리아 성장 부문 부사장은 “공급업체, 특히 영세업체에게 결제 대금을 제때 지급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며 “톨리아의 국제 지불 조건 데이터베이스는 세계 전역의 지불 법·규정을 담은 귀중한 자원”이라고 말했다. 이어 “톨리아는 각종 규제의 진화에 발맞춰 데이터베이스를 꾸준히 업데이트해 기업이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국제 지불 조건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taulia.com/payment-term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톨리아(Taulia) 개요


톨리아는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선도적 운전 자본 관리 솔루션 제공 업체이다. 톨리아는 자사의 기술 플랫폼과 사람 및 프로세스를 독특하게 결합해 기업체들이 공급 사슬에 연계돼 있는 가치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 톨리아의 비전은 모든 기업이 번창하고 구매자와 공급자들이 대금을 지불하고 받을 때를 선택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데 있다. 200만개의 기업체들이 톨리아의 기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회사는 연간 5000억달러 이상을 처리하고 있다. 톨리아는 에어버스(Airbus),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 보다폰(Vodafone)을 포함한 세계 최대 기업체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aulia.com) 참조.


Comments

상담신청하기

메일문의하기

CS Center


010.5262.6601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