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exa, 업계 유명인사들 자문위 영입… 성장계획 가속화

경제


경제

Quantexa, 업계 유명인사들 자문위 영입… 성장계획 가속화

M 최고관리자 0 341 2023.09.26 18:08

Quantexa, 업계 유명인사들 자문위 영입… 성장계획 가속화

BlackRock 전 사장, NHSX 전 CEO, GCHQ의 전 국장 영입 통해 금융·의료·국가안보 분야에 걸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 확보

911d2ed9dfd702ee0c3b3ee47a0ca17b_1695719283_0917.jpg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용 의사결정 인텔리전스(DI)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인 Quantexa가 업계의 저명인사 3명을 자사 자문위원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Evercore의 전 CEO이자 BlackRock 전 사장인 Ralph Schlosstein을 비롯해 NHSX(영국 국민보건서비스 산하 디지털혁신부서)의 전 CEO인 Matthew Gould, GCHQ(영국 정보통신본부)의 전 국장이었던 Jeremy Fleming 경이 신규 자문위 위원으로 합류하게 되며, 이들은 금융 및 의료, 국가안보 분야에서 쌓은 풍부한 전문성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Quantexa는 GIC가 주도한 1억2900만달러 규모의 시리즈 E 펀딩라운드를 성공리에 마무리하며 유니콘 기업으로 도약한 영국의 뛰어난 기술 부문 기업그룹에 합류한 이후 중요한 시기를 맞고 있었고 자문위원회 확대도 바로 이 시점에서 이뤄졌다. Quantexa는 또 고객사들이 조직의 보호와 최적화, 성장을 목표로 AI 사용 측면에서 발전할 수 있도록 향후 3년 동안 글로벌 AI 산업에 1억5500만달러를 투자하겠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2027년까지 Quantexa가 전 세계 AI 분야에 투자하는 금액은 2억5000만달러를 넘어서게 된다.


Evercore의 전 CEO이자 BlackRock 전 사장이었던 Ralph Schlosstein은 Quantexa 자문위원회 합류를 통해 그간 투자은행에서 수십 년간 구축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그는 세계 최대의 자산 운용기업을 상장시키는 과정에서 전략적 역할을 발휘하는 등 탁월한 경력을 쌓아 왔다. Ralph 신임 위원은 금융 분야 관련 뛰어난 통찰력을 보유하고 있고, 그의 이런 능력이 기업 전략 이니셔티브를 구축해 나가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NHSX의 전 CEO였던 Matthew Gould도 Quantexa의 자문위원회에 합류하게 되는데, 그는 2010년부터 2015년까지 이스라엘 주재 영국 대사로 재직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영국과 이스라엘 기업 간의 기술 파트너십 구축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된 영-이스라엘 기술허브센터(UK-Israel Technologies Hub) 출범을 지원하기도 했다. 최근 코로나19 팬데믹 기간에는 의료 분야에서 쌓은 광범위한 전문성을 활용해 NHS에 자문을 제공하며 여러 이니셔티브 진행에 대한 자문 제공에도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NHSX 재직 당시에는 데이터와 기술의 힘을 활용해 의료서비스 부문 개선 업무를 맡기도 했다. 그의 심층적인 전문 지식을 통해 Quantexa는 전략적 측면에서 보다 집중해야 할 경제 및 산업을 파악하고, 상업적 전략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과정에서 큰 도움을 얻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GCHQ의 전 국장이자 MI5의 전 부국장이었던 Jeremy Fleming 경은 정보 및 기술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 상에서 영국이 생활과 비즈니스 측면에서 가장 안전한 국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국가 사이버 보안센터(NCSC)를 설립하는 등 폭넓은 경력을 쌓아 왔다. 정부 내에서 기술 이용의 투명성 제고를 위해 열정을 보였던 Fleming 경은 새롭게 부상하는 위협과 기회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Quantexa의 역량을 한층 더 강화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Quatexa의 Vishal Marria CEO는 “자문위원회에 Ralph Schlosstein, Matthew Gould, Jeremy Fleming 경을 새로 받아들이게 돼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힌 뒤 “금융과 의료, 국가안보 분야에 대해 이들이 갖고 있는 전문성을 통해 회사가 첨단 의사결정 솔루션을 지속 개발하면서 시장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켜 나가는 과정에서 귀중한 도움을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Evercore의 전 CEO이자 BlackRock의 전 사장이었던 Ralph Schlosstein은 “Quantexa의 AI 기반 기술을 통해 고객사들은 보다 효율적이고 투명하게 조직의 보호와 최적화, 아울러 성장을 추구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Quantexa는 앞으로 있을 기회를 포착하고, 유망한 DI 분야에서의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본다. 경영진을 도와 앞으로 회사의 유기적 성장과 비유기적 성장 전략을 가속해 나가는 과정에서 일조하고 싶다”고 밝혔다.


Matthew Gould 신임 위원은 “이처럼 중요한 회사의 성장 국면에서 Quantexa 자문위원회에 합류하게 돼 기대감이 크다”고 언급하며 “Quantexa의 혁신적인 접근방식을 통해 공공 및 민간 분야 고객들이 데이터를 가장 가치 있는 자원으로 활용하면서 여러 산업에 걸쳐 의사결정에 일대 혁신이 일어나고 있다. Quantexa의 유능한 팀과 함께 일하면서 고객들이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연결해 보다 나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밝혔다.


GCHG의 전 국장이었던 Jeremy Fleming 경은 “AI 혁신의 최일선에 있는 기업의 일원이 돼 기쁘다. 개인적인 경험을 Quatexa가 보유한 뛰어난 역량에 결합시킴으로써 앞으로 고객들이 데이터를 이용해 기업과 시민의 보호 방식을 계속 발전시켜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Quantexa는 자문위원회의 도움을 바탕으로 여러 조직들이 혁신적인 DI 솔루션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운영상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Quantexa 경영진에 대한 추가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Quantexa 소개


Quantexa는 글로벌 데이터 및 분석 소프트웨어 회사로, 기업들이 데이터의 효용성을 높여 신뢰성 있는 경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의사 결정 인텔리전스(Decision Intelligence)를 고안했다. 빅데이터와 AI의 최신 발전을 활용하는 Quantexa의 의사 결정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내부 및 외부 데이터에 대한 맥락적이고 연결된 뷰를 한 곳에서 제공함으로써 숨겨진 리스크와 새로운 기회를 발굴한다. 또한 데이터 관리, KYC(고객확인절차), 고객 인텔리전스, 금융 범죄, 리스크, 사기, 보안 등 고객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주요 과제를 해결한다. Quantexa Contextual Decision Intelligence Platform은 기존 접근 방식보다 90% 이상 증가한 정확도와 60배 빠른 애널리티컬 모델 분석을 통해 운영 성능을 향상시킨다. 2016년 설립된 Quantexa는 현재 전 세계에서 65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수천명의 사용자가 수십억개의 거래 및 데이터 포인트로 작업하고 있다. 당사는 런던, 더블린, 뉴욕, 보스턴, 워싱턴 DC, 토론토, UAE, 말라가, 암스테르담, 룩셈부르크, 브뤼셀, 멜버른, 시드니, 싱가포르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Quantex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Quantexa 홈페이지와 Linked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quantexa.com/


연락처


Quantexa

아담 자페(Adam Jaffe)

SVP of Corporate Marketing

+1 609 502 6889

Comments

상담신청하기

메일문의하기

CS Center


010.5262.6601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